본문 바로가기
머니 창고

주식 명언 10가지와 동기 부여

by §🐋🌫§ 2021. 3. 16.
반응형

주식 명언 10가지와 동기 부여

이 글은 내가 보기위해서 적는 주식 명언 10가지와 동기부여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썸네일 사진 흑백 주식차트 화면
주식차트 이미지

 

 

주식에 대한 많은 조언과 동기부여에 대한 다양한 인용문이 있습니다.

 

사랑, 인생, 영감을 주는, 등등 그러나 그들은 모두 일반적이며 그다지 의미가 없습니다. 주식 시장 투자자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노력을 대신할 수 있는 것은 없다.'

'낮게 사서 높게 팔아라

와 같은 인용구는 너무나 흔한 말입니다.

 

 

 

다음은 투자 세계에서 가장 큰 이름에서 직접 나온 10가지 확실한 주식 시장 동기 부여 인용문입니다.

 

 

 

 

 

 

동기 부여 시세 (주식 시장)

 

1. "투자 세계의 바닥은 4년 최저치로 끝나지 않고 10년 또는 15년 최저치로 끝납니다." - 짐 로저스.

 

주식 시장에서 10-15년 최저치는 흔하지 않지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철저히 조사한 산업의 주식에 투자하고 새로운 고점에 도달하기 전에 투자가 낮아지는 것을 볼 준비를 하십시오.

 

 

 

2. “부자가 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문을 닫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탐욕스러울 때 두려워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두려워할 때 욕심을 내십시오.” - 워렌 버핏

 

대다수에 반대하는 것은 주식 시장에서 횡재를 얻는 진정한 방법입니다. 여기에 적응하려는 것이 큰 실수가 될 수 있는 곳입니다. 여기에 있는 동기 부여 인용문 중 워런의 이 인용문은 아마도 전체 목록에서 가장 유명한 인용문일 것입니다.

사실, 위의 간단한 제안은 따르기 매우 어렵습니다.

 

 

 

3. “주식 시장은 모든 것의 가격은 알지만 가치는 없는 개인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 필립 피셔

 

주식 시장에 있는 사람들은 주식의 과거 가격을 보고 매매 결정을 내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말할 필요도 없이 장기적으로는 물론 단기적으로도 손실을 일으키는 접근 방식입니다.

 

 

 

사상 최저 수준이고 여전히 지급 할 가치가 없는 주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상 최고치에 도달했지만, 여전히 투자할 가치가 있는 주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Philip Fisher의 동기 부여 인용문은 약간 더 경험이 많은 투자자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4. "투자에 있어 편한 것은 거의 이윤이 없다." - Robert Arnott

 

Robert는 투자하는 동안 새로운 옵션을 시도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하려고 합니다.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주식 시장에서 높은 수익을 올린 사람은 없습니다.

 

사실,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할수록 더 많이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위험'입니다.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할수록 더 많이 잃을 수도 있습니다. Robed는 신중하게 계산된 위험 감수를 옹호합니다.

 

 

 

5. "가끔 시장은 너무 멍청해서 숨이 멎을 만큼 어리석은 일을 합니다." - Jim Cramer

매우 똑똑한 사람들은 주식 시장의 움직임을 이해하고 예측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실패했습니다. 주식 시장은 단기적으로 매우 비합리적입니다.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날 때 항상 대비해야 합니다. 그것이 무작위성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이 동기 부여 인용문 목록에서 Jim Cramer의 이 인용문은 인용문이나 조언보다는 진술로 의도된 것입니다.

 

 

 

6. “당신이 무엇을 소유하고 있는지, 그것을 소유한 이유를 아십시오.” - Peter Lynch

 

모두가 주식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주식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흥미로운 주제가 있습니다. , 이해하는 주식에만 투자해야 합니다.

 

뿐만아니라 특정 주식에 투자한 이유를 이해하십시오. 투자 스타일에 맞지 않아 매도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설적인 투자자는 자신의 신용에 대한 몇 가지 동기 부여 인용문을 시장에 제공했습니다.

 

 

7. “투자는 페인트가 마르거나 풀이 자라는 것을 보는 것과 비슷해야 합니다. 흥분을 원한다면 800달러를 가지고 라스베이거스로 가십시오.” - 폴 새뮤얼 슨

 

장기간 주식에 투자하는 것은 엄청나게 지루하며 종종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이 생각하는 것만큼 흥미롭지는 않습니다. Paul Samuelson은 투자에서 전율 넘치는 경험을 기대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닫기를 바랍니다.

이를 위해 그는 당신이 카지노에 가서 베팅할 것을 제안합니다.

 

 

 

8. “투자에서 가장 위험한 네 가지 단어는 '이번에는 다르다'입니다.' - John Templeton

 

실적은 가장 중요합니다. 실적이 좋지 않은 주식에 막대한 돈을 투자하는 경우 매우 다른 결과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주식의 성격이 갑자기 변할 가능성은 미미합니다.

 

 

9. “불황이 생기고 주식 시장이 하락합니다. 그것이 일어나리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준비가 되지 않은 것입니다. 시장에서 잘하지 못할 것입니다.” - Peter Lynch

 

경기 침체는 일어날 수 있고 일어날 수 있습니다. 사실, 그들은 피할 수 없습니다.

 

시장의 기복을 통해 투자를 유지할 용기가 없다면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것이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Peter Lynch가 말한 대부분은 동기 부여 인용이 되었습니다.

 

 

 

10. "넓은 다각화는 투자자가 자신이 하는 일을 이해하지 못할 때만 필요합니다." - 워렌 버핏

 

이것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모순될 수 있는 것입니다. 많은 주식에 투자하여 위험을 다각화하여 한 주식에 나쁜 일이 발생하더라도 너무 많이 잃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것의 반대면은 너무 많은 주식에 투자하면 좋은 주식 몇 개가 급격히 상승하여 막대한 이익을 얻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Warren Buffet이 제안하는 것은 주식에 대한 이해가 충분하면 n 개의 회사를 더 적게 투자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여전히 다각화해야 하지만 과도한 다각화는 피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