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팁

갤럭시 Z폴드 3 소식 출시일, 가격, 스펙

by §🐋🌫§ 2021. 3. 27.
반응형

갤럭시 Z폴드 3. 2번 접는다는 이야기, 병풍 모양의 폰이 될 거라는 이야기 등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역대급 폰이라는 등 다양한 추측이 나오는 폴더블 폰 갤럭시 Z폴드 3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Z폴드 3 출시일 :

2021년 7월 초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갤럭시 Z폴드 3 스펙

저장용량은 256GB이며, 운영체제로는 안드로이드 11을 채택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원 UI 3.5의 탑재입니다. 이것은 사용성이 한 층 더 편리해지고 훨씬 강화된 사용자 맞춤형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입니다. 사용 전력을 줄이면서 성능은 올릴 수 있어서 전반적으로 향상된 사용성을 보입니다.

갤럭시 폴드의 두께가 기존의 폴더블 폰 보다 많이 얇아진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커버 디스플레이는 기존 6.23인치에서 6.21인치로 내부에 접힌 메인 스크린은 기존 7.6인치에서 7.55인치로 줄어든다. 이는 두꺼워진 UTG를 적용하기 위함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 Z폴드 3 카메라 : 

폰아레나는 IT 팁스터(정보제공자)인 아이스 유니버스의 발언을 인용해 "갤럭시 Z폴드 3에 UPC가 탑재될 가능성이 매우 크다"라고 강조했습니다.

UPC는 전면 디스플레이에서 카메라 구멍을 아예 없애는 기술로, 풀 스크린을 구현할 수 있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갤럭시 폴드 3s펜 :

이번 갤럭시 폴드 3에는 삼성폰 노트 시리즈의 강력한 장점인 s펜이 갤럭시 폴드 3에도 내장할 수도 있다는 의견은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갤럭시 Z폴드 3 가격 :

S펜을 미탑재한 '갤럭시 Z폴드 3'일반 모델 은 1999달러(약 221만 원)

S펜을 탑재한 '갤럭시 Z폴드 3 울트라' 모델이 별도로 출시될 경우 2880달러(약 318만 원)

 

 

 

 

 

반응형

댓글